728x90
반응형

아침 6시25분 인천공항발 하노이편 비엣젯을 타기 위해 영종도 한 호텔에서 잠을 잤습니다. 낮에는 공항까지 차량을 제공합니다.

호텔 바로 앞이 은서역이라 주차장이 있는데 7월 말 현재 하루 4,000원입니다. 장기주차장보다 절반 이하의 금액으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린 새벽이라 택시타고 이동하는 비용 계산하니…….


장기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국장까지 걸어가니 4분 걸리네요.
앱으로 주차장 가능 대수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 편리하네요.


3시20분쯤 공항에 도착해서 출국 수속을 마치고 sky hub lounge가 궁금해서 잠시 들렸는데 새벽이라 먹을게 별로 없네요. 간단히 먹고 탑승구로 이동해 6시25분에 비행기를 탔습니다.

좌석이 상당히 불편합니다. 4시간25분 걸린다고 하는데 어떻게 버티지 했는데, 시간은 가고 도착하네요. 4시간 걸렸습니다.


환전을 하는데, 몇 백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2층에 가니 저렴하게 쌀국수를 파네요. 간단하게 또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파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봉고차를 기다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