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 집에 가니 삼겹살 파티를 하고 있네요. 그런데 처음 보는 불판이 있는거에요. 신기했습니다.전열등으로 열을 내서 고기를 굽는다는게 참 신선하게 다가 와서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홈쇼핑으로 샀다는데요, 자이글 핸섬이랑은 윗 부분이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모양은 핸섬이 맞는 것 같아요. 종류가 몇 가지가 있네요.


특징은 고기를 굽는데 연기가 거의 나질 않습니다. 후라이팬이나 불판에 고기를 구우면 연기도 나고 냄새도 심하게 나는데요,


고기를 구우면 가운데 구명으로 기름이 바로 바로 빠져 나갑니다. 그래서인지, 주방 바닥에 돼지 기름이 튀기지가 않습니다. 깔끔하네요. 냄새도 거의 없어 좋구요, 가장 큰 장점은  고기가 타지 않습니다. 적당히 구워지네요. 익는 정도도 딱 좋습니다.


단점은 고기 굽는 속도가 불판보다는 조금은 느립니다. 그리고 전열등의 붉은 색 때문에 고기 익는 것 확인이 조금 어렵구요, 계속 들여다 보고 있으면 눈이 조금은 불편해집니다.


하지만 숙달이 된다면 아주 좋은 고기 굽는 도구가 될 것 같아요. 안정성 문제는 좀 더 두고 봐야할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나머지는 사진 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