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은하수 찍으러 가는 길에 저녁을 먹기 위해 장계면으로 들어 갔습니다. 빅데이터로 찾아 봤는데, 순대국밥이 나와서 그 다음 식당을 찾아 갔더니 문을 닫았네요, 토요일 저녁이라 쉬는가 봅니다. 그렇게 네거리에서 헤매다가 길 건너에 남원식당이 있어서 들어 갔습니다.


들어 가서 백반을 시켰습니다. 당연히 백반을 시켰으니 김치찌개가 나오겠지 했는데요, 그게 동태찌개가 나오네요. 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이걸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일행도 있고 해서 그냥 먹었어요. 이 식당은 절대 맛집이 아니에요. 그래도 간간히 동네분들이 식사하러 오시네요.


맛있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된장이에요. 상추도 반찬들도 만든지 좀 된 것 같은데요, 된장은 맛있었습니다.  그냥 이런 식당이 있구나 정도 봐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밥은 먹었으니 글은 올려야겠구요. 증거사진으로요. 파인애플 통조림이 맛잇었어요. 맛이 전체적으로 조미료가 안 들어간 것 같은 약간은 맹숭맹숭하다라고 해야 하나요,그렇습니다. 조미료맛이 없으니 좋은 것일 수도 있네요. 여튼 조미료 맛은 잘 모르겠어요.


삼겹살도 있고 하니 장계면에 가셨을 때 드실 곳이 없으면 한 번 가 보세요.


네거리에 있어서 길건너에는 다방도 있고, 복권방도 있구요, 이기면 공짜라는 PC방도 있어서 좋은 구경했습니다.^^ 나머지는 사진 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