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탄진과 현도면사무소 중간, 현도초등학교 맞은편에 있는 장난감 할인마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조카 생일을 그냥 지나쳐서 미안한 마음에 장난감을 사주려고 가 보았습니다. 마침, 어머니를 청주에 모셔다 드리는 날이라 돌아 오는 길에 들러서 다행이었어요. 들어 갔는데 외부에서 보는 모습과 차이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 드린 갈마동 장난감할인매장보다 약 3배가 컸구요, 보다 다양한 장난감들과 유아동 용품들이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갈마동 할인매장에서 산 레고 소방비행기도 1,000원이 저렴햇어요. 단 갈마동은 도장을 찍어주어서 다 찍으면 7,000원을 할인해 주고 현도면 할인매장은 그것이 없습니다. 고향을 가기 위해 종종 지나다니면서 장사가 될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약1시간 가량 머물면서 보니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끊이지 않고 오시는 것을 보고 두 번 놀랐습니다.


위치 : 다음 지도에 상호가 나오질 않아서 로드뷰모드로 표시를 했습니다.  아래는 로드뷰를 캡춰했구요.



실제 찍은 사진을 보시구 판단해 주세요.


입구 모습이에요.  오른쪽에 전화번호가 보이네요. 043-276-1989번입니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에 열어서 20시30분에 문을 닫네요. 

내부 모습이에요. 마트의 장난감 코너를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아요.



레고 장난감을 보니 즐겁네요. 다음 장난감을 사기 위해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에는 한 개의 레고를 더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커다란 비행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두 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여기는 뒷편에 있는 코너에요. 커다란 제품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조그마한 장난감 할인매장에 성이 안차시면 주말에 시간내서 혹은 퇴근 후에 잠시 들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


두 곳의 장난감 할인매장을 방문하고 물건을 구매해 보니 이제 어느 정도 감이 옵니다. 위 가게에서 조카 장난감으로 저렴한 RC카를 구매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조카에게 줄 선물이 있다면서 불러서 같이 포장을 뜯고 자동차를 꺼내서 건전지를 넣고 작동을 시켜보니 너무 저렴해서인지 조종기도 엄청 싸구려틱하고 작동도 제대로 하지 않고 속도도 무진장 느리게 꿀럭꿀럭 기어 가는게 아니겠습니까! 조카 입에서 나오는 한 마디 "실망이야!"라는 한 마디에 제 가슴에 커다란 구멍이 뚫렸어요.


그래서 교환하기 위해 다시 달려 갔습니다. 가는데만 20km나 되더라구요. 왕복 40km니 연료비만 4,800원이나 소모되더라구요. 거기에다가 고르고 재구매하고 돌아오는데만 2시간이 흘러 가버리더라구요. 조카는 삐져서 집으로 갔구요.

무슨 말씀을 드릴려고 하냐면요, 할인매장은 가까워야 한다는거에요. 그리고 구매를 해서 무작정 집으로 오시지 말구요. 그곳에서 꼭 꼼꼼히 살펴보고 인터넷으로 먼저 가격을 검색해 보고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튼 그 자리에서 확인을 해 보니 두 대가 더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처음 구매한 것보다 갑절이나 주고 꼼꼼히 살펴 보고 가져왔습니다. 속으로는 환불하고 그냥 오고 싶었지만 조카의 얼굴이 아른거려 처음 계획한 비용의 세배를 지출하는 결과를 가져왔어요. 옆의 누구들도 사달라고 해서 말입니다


 현장구매의 장점은 재빠른 교환이나 환불이 매력인 것 같아요. 만약 인터넷으로 구매했다면 몇 일이 소모되었을 것을 간단하게 몇 시간이면 해결되니 인터넷 보다 5,000원 정도 비싼 것은 그냥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잊지 마세요. 현장에서 꼭 확인하고 사십시요.^^ 물론 제품을 뜯었으면 환불하지 말아야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