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배드민턴장에 동료 한 분들이 킥보드를 타고 입장을 하셨습니다. 모두가 눈이 그리로 몰리네요. 그래서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우선 백만원이 넘는 돈을 주고 구입을 했다고 하네요. 1년 출퇴근 버스비를 계산하니 60만원에, 다른 곳을 가면 백만원 돈이되어 그 계산으로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  몇 일 운행해 본 결과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속도는 40km/h정도 나오고 언덕에서는 30km/h정도 나오며 총80km정도 간다고 합니다. 완충은 8시간 정도 걸리는데, 필요시 카페에 들어 가 차 한잔하면서 충전한다고 하네요. 사용설명서를 보니 800번을 충전할 수 있고 2년 정도 간다고 합니다.


출발은 제자리에서 엑셀을 잡으면 나가지 않고 앞으로 밀며 악셀을 당겨야 앞으로 가네요. 헤드라이트도 있고 뒤에 빨간불도 들어 오고 발판 좌우측에는 파란색 레드가 들어 오네요.

단점은 핸들에 유격이 있어서 조금 불편하다고 합니다.


앞바퀴에 쇼바도 있고 뒷바퀴 안쪽에도 쇼바가 보이네요. 만듬새는 괜찮은 듯 하구요. 브레이크도 디스크라고 하네요.


접어서 들어 보니 한 손으로 들 수는 있는데, 꽤 무겁습니다. 약25kg 정도 된다고 합니다.


잠시 본 것으로는 꽤 튼실한 것 같구요. 주인이 좀 더 타고 장 단점을 이야기 해 준다고 하니 그 때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