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산고등학교 입학설명회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입학설명회 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찍어 와서 그것을 올려 봅니다. 중간에 몇 개 빠진 것이 있는데요, 혹시나 설명회 못 다녀 오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학교 앞 정문 모습이에요. 학교 주차장은 꽉 차서 인근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요, 좀 돌아 보니 주차는 어렵지 않게 했습니다. 정문을 통과해서 올라 건물을 끼고 쭈욱 걸어 가면 대강당이 나오는데요, 그곳에서 설명회를 합니다. 


올 해 진학한 학교와 사법시험이랑 행정고시 기술고시 합격생들을 알림판에 붙여 놓었네요. 아주 좋은 성적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이니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를 많이 갔네요.


교정의 나무들이 참 잘 자랐습니다. 아주 잘 가꾸어져 있어서 인상적입니다.


설명회를 하는 대강당 입구에요.


예약한 사람과 비예약한 사람들 접수 장소가 다른데요, 보시다시피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옵니다.


시작할 때는 이 강당이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교장선생님이 인사를 하셨구요, 그렇게 입학설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학교측에서 나눠 준 홍보책자입니다.


여기부터는 프리젠테이션을 찍은 사진이에요. 읽어 보세요.



상산고등학교 학생들의 하루 일과라고 합니다.  6시30분에 기상해서 자정에 취침을 하네요.










신입생 모집요강이에요. 전기모집을 합니다. 한일고는 후기 모집을 하구요. 모집 정원은 360명이며, 남자 250명에 여자 120명을 모집하네요. 나머지는 보시면 아실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서에는 부모의 직업을 암시하는 내용이 들어 가면 안된다고 하구요, 교사추천서에는 추천하지 않는다는 내용도 들어 가 있다고 하네요.






블로그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