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선시장을 돌아 보았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시장과 좀 다른 것이 더덕 산삼 꿀 곤드레가 눈에 띄네요.

특히나 산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조각 밀랍꿀을 5,000원에 팔고 있어 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꿀가게 사장님이 꿀에 대한 설명도 해 주시고 맛도 보여주셔서 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꿀 중에 가장 탐나는 것이 감로꿀이었습니다. 그리고 밤꿀에서 초콜렛맛이 나는 것도 신기했구요.

밥을 먹어야해서 어디서 먹을까 찾아보니 시장 입구에 있는 집이 인기가 가장 좋았는데 아쉽게 제 앞에서 문을 닫았습니다. 6시에 문을 닫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입니다. 저는 만두국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뜨끈한 국물 맛이 좋아 공기밥 하나 말아먹으면 딱인데 모둠전을 시켜서 그렇게 못했습니다.

줄을 좀 섰습니다.

벽에 인증낙서가 참 많네요.

요건 뭔지 가물가물하네요.

모둠전입니다.

만두국입니다. 요게 딱 제 취향입니다. 겨울에 뜨근하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장 둘레에 인기 식당들이 몇 개되니 잘 골라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줄을 서는데 단체 손님이 있으면 약간 더 지연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