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읍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검색을 하면 아마 소고기랑 쌍화차가 나올거에요.
저는 칼국수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이곳이 티맵인기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갔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건물 모습이에요.

식사하고 나와서 차한잔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읍시내의 한 모퉁이에 있고 주차장이 넓습니다. 그리고 외관이 나름 잘 정돈되어 있고 손님이 많은 집의 특징인 대기 천막이 마련되어 있네요.

실내로 들어서니, 단체소님들이 왁자지껄 신나 있습니가. 마치 잔치집에 온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식탁옆에 화투 두 장이 붙어 있네요. 테이블을 표시한 것 같습니다.

자리를 잡고 칼국수를 시킵니다. 반찬이 나오고 칼국수가 가스불에 올려집니다.

국물에 말아 먹을 요량으로 공기밥을 시켰는데요, 이거 칼국수 익기 전에 다 먹었습니다. 김치랑, 지고추, 단무지(?)가 너무 맛있습니다. 담백하니 좋네요.

해물칼국수라 당연히 바지락이 들어 갈 줄 알았는데, 홍합살 몇 개보이고 새우2마리 쭈꾸미인지 꼴뚜기인지 2마리가 전뷰입니다. 그리고 야채가 들어가 있네요. 제가 자주 가는 조금 매콤한 궁중칼국수랑 차이가 있습니다.

칼국수도 역시나 담백합니다.

같이 간 지인이 맛있다고 하네요. 부담없이 잘 먹었습니다. 옆 자리에서 시킨 파전을 보니 맛있어 보입니다. 다음에 오면 파전도 꼭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자극적인 것 좋아하시면 별로고 담백한 맛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