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네시스 조수석에 타고 변산반도를 다녀오면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세차를 하지 않아 반짝반짝하지는 않네요. 일단 BMW 5GT랑 비교했을 때 운전석 조수석 시트 폭이 조금 작네요. 바닥시트도 그렇구요, 가장 중요한 뒷자리는 레그룸이 GT가 더 넓습니다. 그리고 좌석 폭도 GT가 조금 더 넓습니다.
달리기 성능은 3,300cc라 그런가 밟는데로 쭈욱 달립니다. 급가속을 하면 상체가 뒤로 졌혀지는 경험을 할 수 있구요, 일반 고속도로 달릴 때는 풍절음도 들리지 않습니다. 급가속시 엔진음이 커지기는 하지만 들어 줄만 합니다.요철 부분을 지날 때도 단단한 하체가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5년된 제 차는 하체 손을 봐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오르막 주행도 힘이 딸리지 않고 쫙쫙 밀어주네요.
오래된 외제차보다는 훨씬 좋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연비는 누적 연비를 보니 8.4km/L로 좋지는 않습니다. 차무게도 무겁고 4륜이라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다시 리셋해서 국도를 정숙주행하니, 최대 11.3km/L까지 나오네요. 그리고 통풍시트는 좋네요. 바람이 나오니 엉덩이 부분에 찼던 땀들이 싹 날라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