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넷슨 컴퓨터박물관에 있는 문구에요. 비올 때 오면 선착순으로 우비 준다고 하네요.


일단 홈페이지에요. http://www.nexoncomputermuseum.org/


위치에요. 주변에 한라수목원, 수목원테마파크, 제주한라대학교 등이 있네요.


박물관에 가보니, 아이들과 젊은층이 갈 만 한 곳 같아요. 아주 옛날 게임부터 최근까지의 게임을 상당 수 할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플라이트시뮬레이션과 총싸움 빼고는 거의 기다리지 않고 해 봤습니다. 진짜 할 것 없을 때, 혹은 비올 때 아침에 가면 하루 종일 재미있을 것 같아요. 출입증은 손목에 놀이동산에서 손목에 둘러주는 종이때를 부착하고 들어 가는데요, 유효기간이 하루라고 합니다. 그러니 아침에 들어 갔다 나와서 저녁에 가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해 봅니다. 왜냐, 유효기간이 하루라고 하니까요^^


일단 구성은 1층은 컴퓨터의 역사 2층은 게임관련, 3층도 컴퓨터와 로봇에 대해서, 그리고 지하는 간단한 음식과 상품점, 그리고 아케이드게임, 작은 실외 만화독서실이 있어요.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가져 왔어요. 입장료가 비싼감이 있어요. 게임 좋아하시는 일찍 가셔서 모든 게임을 다 해 보시면 오락실 요금으로 환산시 아깝지는 안을실 것 같아요.


자 사진 나갑니다.^^


도로에서 주차장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올라 오면서 좌측에 있는 네오플이라는 게임회사 건물입니다. 여기는 아니에요.

주차장 모습입니다. 나올 때 쯤해서 차들이 꽉 차더라구요. 아마 시간이 13시쯤이었던 것 같아요.

한 쪽에는 전기자동차충전소가 마련되어 있네요. 요소요소에 충전소가 많아요.


아래 건물이 박물관 건물이에요. 가까이 가보면

의자가 있습니다. 앉아서 기념사진 한장 찰칵!

입구 옆으로는 바람슢이 있어요. 해먹도 있고 의자도 있고, 쉬시랍니다.^^


입구에요. 로봇 아이콘이 반기네요.

관람안내구요.

안내서에요. 

4,000원 추가하면 두 가지 중에 추가해서 준다고 하네요.

우측에 보이는 이것이에요.

층별 이름이네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주차장에서 안내소까지의 사진이었어요.^^ 할 일없을 가보시면 좋습니다. 단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추억의 컴퓨터를 보고 싶으신 분들 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