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래 글처럼 해서 완벽하게 줌을 차단한 줄 알았는데, 주소창에서 검색어 입력하면 줌으로 검색되네요. 참고하세요.

V3에서 알약으로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바꾸면서 생각없이 알약을 생각없이 깔았습니다.

그랬더니 익스플로러를 열면 계속 zum으로 검색되네요. 검색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어딘지 모를 어색함에 제가 사용하는 검색엔진을 첫화면으로 띄우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줌 없애기로 검색해 보니 옛날 프로그램에서 살정하는 방법이 나옵니다.

환경설정에 첫페이지 URL을 바꾸면 된다는 내용들인데요, 제 알약버전은 4.0.10.41518이라 아무리 환경설정 시스템정보를 샅샅이 찾아봐도 홈페이지설정 화면은 보이질 않습니다.

몇 번의 포기를 반복하다 오늘 결국 찾았는데요. 일단 첫화면도 제가 원하는 검색창이 나오고 검색을 해도 줌은 보이질 않네요.

끼워팔기하면서 포기하고 쓰라고 꼭꼭 잘 숨겨 놓은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설정했습니다.

알약 열기 —-> 우측 상단의 환경설정 —-> 좌측 메뉴중 중간 정도에 있는 검사 옵션 —-> 설정메뉴 맨 아래에 있는 기타 (시작페이지 변경 위험요소 치료후, 시작페이지 자동복구) 복구 URL에 원하는 검색엔진 주소 넣고 적용, 확인하면 되더라구요.


아 이거 안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