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차의 스테빌라이져 링크 볼트를 수공구로 플려 다가 실패를 했습니다. 있는 힘을 다해서 얼굴 빨개지도록 용을 썼는데, 꼼짝을 안하내요.

그래서 조임토크보다 힘센 드릴을 구매하면 될 것 같아 180nm짜리 보쉬 충전 임팩드릴을 구매했는데요.


이것으로도 꼼짝을 안하내요. 그래서 좀 더 강한 임팩을 찾다가 중국산 520nm짜리가 10만원 정도여서 구매했습니다. 마끼다, 밀워키, 디월트 등의 메이커들은 20만원 이상은 줘야해서 속는샘치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약 3주 만에 받은 임팩은 정말 실망스럽네요. 제대로된 상자도 없이 다 터진 공기방울 포장지에 담아 다 구겨진 종이상자에 왔네요.

 

 

 

 


그리고 내용물을 보니 복스알 꼽는 쪽 몸통 투명 케이스도 깨져 있네요.


그런데, 작동을 해 보니, 가지고 놀 만은 한 것 같습니다. 임팩 작동 방아쇠(?)를 천천히 눌러 보니 5단계로 회전 속도가 나오네요. 볼트 푸는 방향으로는 빠르게 1초 돌아가고 멈춥니다. 다시 방아쇠를 당겨야 돌아 가구요.


요즘 차 뜯는거에 흥미가 떨어져 당장은 사용할 일이 없지만 한 달 후에는 링크를 갈아 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보쉬꺼와 힘 비교를 해 볼 것을 찾아 봐야겠습니다.

요렇게 담겨 있습니다. 너무하네요.

밧데리가 몸체에 비해 암청 큽니다.

충전기에요. 엄청 허접합니다.

설명서에요.


구매하고 보니 국내 쇼핑몰에서 비슷한 걸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에고 또 잘못 구매했습니다. 직구할 때 중국산은 국내 쇼핑몰 반드시 살펴 봅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