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 번에는 쥬오잉역 내부를 보여 드릴께요. 참 많이도 이용한 역입니다. 물론 다른 곳에서도 앞에 올린 글들의 장소들을 갈 수 있지만 숙소에서 그냥 지하철 타고 와서 타고 가면 편리하니까 이용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건담가게도 있고 해서요. 그리고 미쯔코시 출입구 옆에는 트랜스포머 범불비가 서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쥬오잉역으로 내려서면 기념품 가게가 있구요. 쭈욱 들어 가면 세븐일레븐이 있고 그 옆에 표를 살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처음엔 얼마를 넣어야 하지라는 고민을 했는에요. 노선도에 10자리 수의 숫자들이 요금을 표시하더라구요. 그 금액에 맞게 동전을 넣고 표를 구매하면 되더라구요.

지하철표를 구매하는 방법은 우선 화면에서 가고자 하는 역을 누릅니다. 그 다음에 몇 장을 살 것인지 선택하구요, 그런 후 동전을 넣습니다. 그러면 표가 나와요. 플라스틱 동전같이 생겼더라구요.


역마다 이런 일본풍의 그림들이 많습니다. 꼭 일본에 와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구요. 사람들도 조용하니 일본 사람들 같았어요.


여기도 저기도 세븐일레븐이에요. 국민 마트 같아요.


자판기 가격 한 번 보시구요.


가격표에요. 노선마다 숫자가 써져 있죠.

사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찍었습니다.


지하철을 타기 위한 출입구 모습입니다.

미쯔코시 쇼핑몰로 가는 입구에요.

열차를 타러 들어 갑니다.

한 층을 내려가 열차를 기다립니다.

스크린 도어 위의 노선도를 찍어 보았습니다.

바닥에 줄을 아주 잘 그려 놓았습니다. 아주 깔끔하구요, 휴지를 볼 수 없습니다.

지하철 표에요. 아니 동전이네요.

지하철이 깨끗한 이유를 알았습니다. 음식물을 먹거나 담배를 피면 벌금이 1,500불이상이네요. 이러니 누가 하겠습니까, 단 버스에서는 도시락을 드시더라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