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증도에 있는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하룻 밤을 묵었습니다. 4~5년 전에 신안에 와서 보고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곳에서 잠을 자 봤네요. 가격은 vip회원인 경우에 45평이 14만원 정도하고 작은 방은 8만원 정도면 평일에 잘 수 있다고 하네요.


입구를 들어 서면서 우측에는 증도갯벌 생태공원이 있네요. 그리고 로비가 있구요, 건물은 스카이빌라, 비치프론트 빌라, 썬셋빌라, 골든힐카페, 오션클라프빌라, 롱비치빌라, 골든베이로 구성되어 있구요, 제가 머문 곳은 C1입니다.


밤에 간단하게 약주 한잔하시거나 편의점을 이용하시려면 골든베이를 이용하시구요, 아침 조식도 골든베이 건물 안에서 먹습니다. 아침으로 북어국이 나오네요.


이번에 골든힐카페는 예약만 받고 문을 닫았더라구요. 성수기에만 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션클리프 빌라 쪽은 절벽이구요,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시려면 롱비치빌라 쪽에 난 길을 따라 해안가로 내려 가시면 선착장에 다다릅니다. 여름에 여기서 바나나 보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요.


밤에 별을 보고 싶었지만 주변 조명때문에 보기 힘든 것 같아요. 


홈페이지


https://www.eldoradoresort.co.kr



아래는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