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곳은 맛집은 아니에요. 찌개 드시고 싶을 때 한 끼 드실 수 있는 적당한 곳입니다.


증평을 지날 일이 있어서 증평에 있는 지인에게 저녁으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라고 물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해물탕 이야기를 해서 간단히 먹을 수 잇는 것을 찾고 있다고 하니 택지개발 지구의 국수나무집을 가 보라고 합니다.


내일까지 국수가 할인을 해서 3,5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네비에 국수나무를 찍고 택지개발지구로 찾아 가는데, 음식점들이 좌 우로 많이 보이네요. 국수나무는 아파트 앞에 있었는데, 한적한 곳이네요. 주변에 순대국밥집, 손짜장집, 감자탕집 등이 있었고, 이름이 특이한 탕탕탕이라는 식당을 보게 되었습니다. 


찌개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었구요, 저녁식사 시간인데, 손님은 없었습니다. 한산해서 좀 그랬지만, 국수보다는 밥을 먹자고 일행들이 이야기를 해서 들어 가서 주문표를 보았는데요, 음식가격이 싼 가격은 아니네요.


통삼겹살묵은지찌게탕을 시켰는데요, 대짜리가 32,000원입니다. 4명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였는데요, 테이블을 두 개를 차지해서 둘로 나눠서 해 주셨습니다. 여기에 라면 사리를 하나씩 넣어 먹었더니 든든하네요. 


반찬은 좀 저렴한 것들이었구요. 주가 찌개였기에 반찬을 많이 먹지는 않게 되네요. 지금 생각해 보니 김치가 나오질 않네요. 아무래도 묵은지 찌개라 그런 것 같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잘 붙어 있었는데, 확인을 안해서 사진이 없습니다. 


찌개가 약간 칼칼하고 매운 맛이 있어서 맵고 짜고 한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렇겠지만, 쌀쌀한 날씨에 한 끼로 먹을 만 한 것 같습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계산을 하지 않아 정확한 것은 모르겠는데, 점심에 공기밥 무료라고 하는 것을 보니 저녁시간에는 돈을 받는 것 같습니다. 1인당 한 끼 식사로 9,000원 정도를 내야 하는거네요. 저렴하지는 않네요. 그래도 대전 노은동의 유명한 김치찌개집의 1인분 가격보다는 저렴하네요.







위              치





이름이 특이합니다. 탕탕탕이에요. 점심식사도 된다고 써 놓은 문이 보이네요.


아주머니 혼자 하시더라구요, 아직 아르바이트생이 안 왔다고 합니다. 1인 백반이 8,000원이라고 되어 있구요, 점심특선엔 공기밥이 무료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기밥이라고도 파는데요, 계란,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 밥을 버무려 먹을 수 있게 하나봅니다. 가만히 메뉴를 보니 저녁에 음주와 함께 식사를 곁들이는 메뉴들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동태탕을 추천하신다고 하네요.


전화번호에요. 그 위에 CCTV도 보이네요.


식당 모습입니다. 우리가 앉은 곳은 여러명이 길게 앉을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옆에 화장실이 입구가 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좀 있으니 손님들 세 팀이 들어 오네요. 우리가 손님을 몰고 다니는 것 같아요.^^


기본 반찬입니다. 시금치, 무짱아찌(?), 콩나물무침, 두부조림(?), 저렴한 소세지







찌개를 둘로 나눈거에요. 양푼이 그릇에 찌개가 나오네요. 



커다란 삼겹살이 들어 있습니다.


밥은 쌀이 아주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아니면 밥통에 오래 있어서 그럴 수도 있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