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전에서 영월을 가다가 시장기가 발동해 들른 곳이에요.단체로 가서 먹은 곳이라 저의 의지와는 상관이 없었어요.


주소와 위치에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먹을만 했습니다. 밥 맛도 좋았고 두부전골에 미물새우가 들어 가서 국물이 참 시원했습니다. 50대 이상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지나시다 시장하실 때 괜찮을 듯 해요. 반찬 중에는 김치볶음이 맛있다고 하구요, 저는 고추찜이 맛있었어요. 워낙에 고추찜을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단지 지고추 작은 놈으로 조리를 하셨더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식당쪽에서 제천 방향을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윗 사진 찍고 돌아서서 찍은 거에요.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식당은 아니에요.

야외 식당이에요. 식재료로 한 켠을 채우고 있네요.

가격표에요. 대부분 두부전골을 먹으러 오십니다. 아래 메뉴들은 먹어보지 못해 모르겠어요. 두부구이가 무엇인지 궁금했지만 혼자 간 것이 아니라 패스!

매주 월요일은 쉰다고 써 놓았네요.

식당이에요. 바깥 경치가 좋았습니다.

여기는 안 쪽의 식당이에요. 단체가 와서 괜찮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반찬이 7가지가 나옵니다. 

집두부에요. 젊은이들은 맛이 없다고 하네요. 맛은 맹맹합니다. 꼭 간장을 찍어 드셔야 해요.

오이지에요.

콩자반이구요.

멸치볶음이에요. 대부분 국물이 주 메뉴가 되어서 반찬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볶음김치에요. 50대 분들이에 인기가 좋았어요.

배추김치에요. 맛은 글쎄요.~~~

제가 좋아하는 고추찜이에요. 고추가 큰게 단점이에요.

처음엔 오이만 있는 줄알았는데 식용박과 오이를 같이 절였다고 하네요. 신기했어요.

밥이에요. 맛 괜찮았어요. 가끔 보이는 완두콩도 맛있었구요.

주메뉴인 두부전골이에요. 큼지막하게 썰어 올려 놓은 두부가 눈에 확 들어 오네요.

옆 모습이에요. 국물 맛이 끝내줍니다.

애써 찾아가지는 마시고 가다가 드셔 보실 분은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