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에 갈 일 있어서 달렸습니다. 볼 일 보고 나니 날이 짧아 어둑어둑하네요. 그래서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어 전골집을 찾았는데, 인터넷에 이고집만두가 보여서 가 봤습니다.


가는 길 내내 좌우로 음식점과 카페가 즐비합니다. 천안의 관광특구 같은 느낌이었어요. 태조산이라는 줄기에 있는데, 잠시 쉬러 갈만 한 곳 같습니다.


저녁때라 주차장이 차로 가득차 있고 주차 안내해 주시는 아저씨가 한 분 계십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 서니, 기다림은 없지만 자리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밥 먹고 나오니 그 많던 손님이 싹 빠져 나갔네요.^^


탁자 위에 가스렌지가 없고 전기렌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냄비받침 위에 전공냄비 올려 놓으면 끓는 시스템인데 두 반째 보는 것 같습니다. 잘 끓네요.


공기밥을 시키려고 하니 셀프랍니다. 밥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김치도 맛있네요.


만두 전골을 시켰는데, 참 예쁘게 꾸며져서 나옵니다. 만두 모양이 기존의 모양이 아니고 동그랗네요. 배추잎 사이에 소고기도 넣어서 예쁩니다.


순한 맛과 매운 맛이 있는데 순한 맛을 시켰습니다. 냄비 안에 만두 4개가 들어 가 있고 접시에 만두 네개랑 칼국수가 나옵니다. 정갈한 느낌이 듭니다.


맛도 깔끔하네요. 야채도 싱싱하고 좋습니다. 가격도 만원이라 괜찮구요. 특히나 공기밥이 무제한이라 기쁨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여기 강추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