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번에 화성 상록 CC를 다녀 왔고 이번에는 천안 상록CC를 다녀 왔습니다. 예약은 회원보다는 비화원이 수월한 것 같구요. 세 번 신청해서 되었습니다.

11월 일정이라고 합니다.

화성과 비교해 보면 천안상록CC가 풍경이 훨씬 좋습니다. 오밀조밀하게 휴식과 운동을 같이 할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오후 햇살에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내네요.

그런데, 이상하게 공이 안맞네요. 계속 탑볼을 치게 되고 드라이버는 슬라이스 나고 엄청 공이 안맞았지만 풍경이 좋아서 즐거웠습니다.

1시35분에 시작을 했는데 게임 끝나고 트렁크에 골프백 실으니 저녁 6시30분이 되네요.

18홀 모두를 찍진 못해서 찍은 홀 사진들 올립니다.

마지막 두 홀은 라이트를 켜고 진행을 했급니다. 10월의 저녁은 빨리 찾아 오네요.

로비 사진입니다. 로스트볼은 제가 갔을 때는 팔지 않았고 공값은 2-3만원대였습니다.

화장실입니다.

사물함이구요

참 괜찮은 골프장입니다. 다음에는 평일에 가서 저렴하게 치고 싶습니다만 언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여기 강추드립니다. 디벗도 거의 보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