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에 배드민턴 치러 가서 점심을 먹은 곳입니다. 맛집 검색을 해 본 것도 아니고 끼니를 간단하게 떼우기 위해 들어 갔는데요, 여기 괜찮네요. 일행도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고 감탄을 하면서 다음에 가족들을 데리고 와 보겠다고 합니다.


설렁탕은 보통 맹물같은 맑은 국물일거라고 생각을 해서 배고프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좀 했는데요, 주문을 하고 먹어 보니 국물이 걸죽한 것이 맛있습니다. 언어의 마술사가 아니라 다양한 아름다운 어구들을 사용할 수 없지만 설렁탕 좋아하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셔야 할 집 같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는 모르지만, 여튼 맛은 좋습니다. 


주차는 이면도로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그렇게 주차할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조금 걸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식당 내부에 실내 놀이터도 작게나마 있어서 애기들 놀 수 있습니다. 


저는 양이 많아 곱배기를 시켰는데요, 여기에 공기밥 두 개 말아 먹으니 배부른게 넘 좋았습니다. 그 덕에 배드민턴 치는 내내, 부른 배를 매만지며 운동을 했지만 말입니다. 보통 사이즈는 8,000원, 곱설렁탕은 10,000원인데요, 먹다가 국물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좀 짜게 먹는 습성때문에 소금을 넣어 먹어야 했는데요, 싱거운 것 좋아하시면 그냥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반찬으로는 깍뚜기와 김치가 나오는데요, 둘 다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가격이 좀 나갑니다. 아래 메뉴판 보시고 좋아하시는 메뉴 있으시면 드셔도 될 것 같은데, 제가 있는 동안 점심드시러 오신 분들은 다 설렁탕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포장도 되고 택배서비스도 해 준다고 합니다.







이 식당도 추천합니다.













저는 식당 밥맛을 중요하게 여기는데요, 밥 맛도 괜찮습니다. 국내쌀인 것 같아요.



소면이 들어 가 있고 편육이 들어 가 있네요. 사진 보셔도 국물이 걸죽하다는 느낌이 보이네요.^^ 꼭 식당 홍보하는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