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울렛에 오랜 만에 신발을 사러 갔습니다. 가끔 가는데요, 79%하는 운동화 중에 마음에 드는 신발이 발견되면 하나씩 가져 오는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멋을 낼 나이도 아니고 해서 할인매장이 좋구요. 이 날도 운동화 하나 건졌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무엇을 먹을까 같이간 식구들이랑 의견을 나눴는데요, 역시나 10대들은 짜장면이 최고인가 봅니다. 짜장면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네으로 검색을 했는데, 요즘엔 티맵으로 검색을 많이 합니다. 티맵인기 식당이 결국 인터넷에도 맛집으로 나오더라구요, 그 만틈 많이 찾으니 괜찮다는 것이겠죠. 그렇게 검색을 해 보니 부자옛날손짜장이 나옵니다. 짬뽕곱배기나 보통이나 가격을 똑같이 받는다고 나오던데, 확인은 안해봤습니다.

 

청주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어서 주차하기에 괜찮았습니다. 주차장이 넓더라구요. 건물은 일자로 길게 만들어져 있었구요, 들어서면, 넓직한 실내에 쾌적하게 밥상(?)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창밖을 내다보면, 논들이 펼쳐져 있구요, 멀리 분평동이 보이네요.

 

여느 중국집들 처럼 코스요리가 있고, 단품메뉴가 있네요, 그리고 중국집 베스트셀러인 짜장, 짬뽕, 탕수육이 부자 빅메뉴라고 메뉴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스페셜 A코스인 탕수육과 쟁반짜장을 시켰구요, 여기에 짬뽕 하나 추가했습니다.  A코스 29,000원에 짬뽕 8,000원 합이 37,000원입니다. 

잠시 기다리니, 짬뽕이 나오고 그 다음 탕수육과 짜장면이 나옵니다. 짬뽕은 맵지 않아 국물 먹기가 좋았구요, 특이한 것이 오징어가 한마리 통채로 들어 가 있습니다. 가위로 잘라 먹어야 하는데요, 신기합니다. 맛도 괜찮네요.

탕수육은 단맛이 약간 강한 바삭한 맛이었구요, 쟁반짜장은 약간은 제 입맛에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10댜 아이는 잘 먹네요. 고추가루 살짝 뿌려 김치랑 먹으면 딱일 것 같구요, 건더기가 옛날짜장면처럼 큼지막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걸죽한 느낌도 좋았구요. 수타면이라 그런가 면발도 좋았네요.

 

 

위     치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입구에요.

길건너에는 결혼식장이 자리잡고 있네요.

실내모습입니다.

창밖 풍경입니다.

부자 빅3 메뉴 설명이에요.

메뉴판입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짬뽕입니다.

오징어 한 마리에요.

탕수육입니다.

쟁반짜장입니다. 해산물이 들어 가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