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청주에 일이 있어 갔다가 잠시 이야기를 나눈 곳입니다. 원래는 커피마켓플레이스를 가려고 했는데, 그곳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요기로 갔습니다.

 

주차장은 경사로에 대야해서 약간은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건물을 바라다 보니 잘 꾸며 놓았다는 느낌이 옵니다. 바로 옆에는 골프연습장이 있어서 연습하고 잠시 담소를 나눠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도를 찾으며 보니 많은 분들이 괜찮은 카페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 서면, 전시공간 같기도 하고 분위기가 현대적입니다. 2층으로 올라 가는 길에는 브런치 메뉴들 사진이 걸려 있구요, 2층에 올라 서면 한 쪽 벽면으로 개인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꼭 캠핑장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고 아침 10시30분에서 밤 10시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저는 커피숍 가면 언제나 레몬에이드를 마십니다. 지인들도 각자 좋아하는 것 시켜서 마셨는데요, 달달하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단짠의 단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판매가격은 적당한 선인 것 같습니다. 브런치들도 여느 카페의 판매가격이나 비슷합니다. 분위기 있고 괜찮은 커피숍 좋아하시면 한 번 다녀 오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주변 맛집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청주-맛집-대산보리밥

 

청주 맛집 - 대산보리밥

늦은 저녁시간에 청주를 지나다 보리밥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했죠, 청주 보리밥 맛집으로요. 그랬더니 두 군데가 나옵니다. 명동보리밥이랑 대산보리밥이 나오네요. 그래서 가까운 대산보리밥에 전화를..

conetru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