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한식뷔페는 어떨까해서 가 보았습니다. 자주 지나다니는 길 옆에 있었는데 지금까지 몰랐네요.맛집을 찾을 때 저는 그냥 티맵인기를 찾아 갑니다.

 

이곳도 티맵인기로 되어 있어서 갔는데,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은 미쳐 몰랐습니다. 한산할 줄 알았는데, 약간의 대기시간도 있고 식당 안에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주 넓직해서 주차하기 괜찮습니다. 그런데, 티맵이 여기까지 안내를 하지않고 밑에서 끝납니다. 참고하세요.

 

가격이 아주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1인분에 만원입니다. 중학생 이상은 성인으로 보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식사 속도가 늦어 많은 손님들이 빠져 나간 후의 모습입니다. 오른쪽으로도 식탁이 있는데, 다 꽉차네요. 놀랐습니다.

음식들입니다. 전반적으로 먹을만합니다 저는 국수 종류를 좋아하기에 사장님들이 좋아합니다. 저렴한 것만 먹어서요. 쭈욱 둘러보니 가장 인기있는 음식이 통닭이랑 양념게장입니다. 가져다 놓기 무섭게 비워집니다. 양념게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찜이 괜찮네요. 옛날 군대에서 먹던 맛입니다. 아래 사진에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메뉴입니다. 두 번이나 먹었습니다. 몇 번 음식을 가져다 먹으면 일반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는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율량동에 있습니다. 티맵이나 네비에 식당 이름 검색해서 가시면 되는데요, 한 번쯤 다녀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