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창주 갈 일이 있어서 소개받은 최pd 해물칼국수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점일이더라구여. 그래서 해물칼국수는 막어야겠고해서 주변을 검색해 보았더니 평점이 괜찮은 칼국수집이 나오더라구요. 그곳이 이것입니다.

예전에 창주 갈 일이 있어서 소개받은 최pd 해물칼국수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점일이더라구여. 그래서 해물칼국수는 막어야겠고해서 주변을 검색해 보았더니 평점이 괜찮은 칼국수집이 나오더라구요. 그곳이 이곳입니다.

요즘, 용암동쪽에 아파트들이 엄청 들어서더라구요. 상당산성갈 때 가끔 이용한 조그만 지방도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들어 섰더라구요.


여튼,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사거리 맞은 편에서 접근하면 티맵이 저 멀리 좌회전하고 유턴하라고 하는데, 나중에 보니 직진해서 우회전하는게 좋더라구요.

주차할 때, 비가 억수로 와서 계단근처 인도쪽에 주차를 했는데요. 뒤쪽 턱 조심해야 합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두숫가락 정도 양의 보리밥이 나옵니다. 요거 먹고 기다리면 주문한 칼국수가 나오는데요, 1인분에 8,000원인 김치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인터넷보니 김치만두도 보이길래 같이 시켰는데요, 나중에 보니, 김치칼국수에 두 개 들어가 있네요. 먹는양이 많지 않다면 만두는 무리입니다.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칼국수도 맛있고 바지락과 꽃게도 들어 있습니다.김치만두도 맛있네요. 만두속도 꽉 차있구요. 용암동 근처에서 칼국수 드시고 싶으시면 드실만한 것 같습니다.


칼국수 먹고 스크린골프도 한 게임했습니다. 식당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하나로마트 5층에 있던데, 지하주차장도 있고 시설은 좀 돤 듯라지만 복도에 연습장도 되어 있고 칠만하더라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