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래 사진의 우측 벽에 로봇스튜디오라고 되어 있네요. 여러 가지 로봇 체험을 할 수 있구요, 로봇 춤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반대편 건물에서는 4D영화를 감상할 수 있구요.


정원에는 이렇게 로봇들이 몇 개 서 있습니다.


입구에 서게 되면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봇체험관과 4D관, 아쉽게도 시간이 없어서 4D관은 들어 가 보지 못했습니다.


로봇체험관 입구 및 입장료가 보이네요.


들어 서면 보이는 장면이에요.





여기부터 로봇체험을 할 수 있는 기구들이에요. 충전시간에는 할 수가 없구요, 그 외 시간에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로 찾기를 할 수 있네요.


로봇 권투도 할 수 있습니다. 30분 충전한다는 안내가 보이네요.




여기는 우리가 옛날에 볼 수 있었던 로봇 모형을 모아 놓았습니다.








로봇 춤공연을 하는 곳이에요. 좌측의 가족이 사회를 보고 그에 맞춰 가운데 무대에서 로봇들이 신나는 댄스곡에 맞춰 춤을 춥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