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안내판에 있는 춘천관광지도에요. 사진 누르시면 아주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파크 단지 안내도에요. 크게 로봇체험관 구름빵 4D라이더, 애니메이션박물관으로 되어 있네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 서면 멀리 애니메이션박물관이 보입니다.


입구에요. 좌측에 매표소가 보이는데 평일에는 1층로비에서 매표를 하고 있더라구요.


입장료에요. 춘천 일원의 입장료는 보통 어른 8,000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래에 운영시간도 있네요. 17시까지는 입장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입구 옆에 세워져 있는 광고에요.


애니메이션박물관으로 통하는 입구에요. 2003년에 만들어졌네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은 애니메이션의 발달에 대해 말하고 있구요. 2층은 세계의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놀이터도 있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가면 커피숍이 있습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오면 캐릭터샾이 있고 마지막으로 식당이 있습니다. 뒤로 해서 나오면 로봇체험관으로 이동할 수 있구요.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박물관이란 것을 알 수 있네요.

애니메이션 역사에 대해 나오네요.


여기는 애니메이션의 발달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구요.





가스영사기라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