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핸드폰을 바꾸려고 이리저리 알아 보고 있습니다. 좀 지났지만, 누구는 이제 7S나올 때 되었으니 참으라고 하지만, 바꾸고 싶은 마음에 알아 보러 다닙니다.

대전에서 알아 보니할부원금이 70만원 보다 조금 더 나오네요, 그렇게 요금은 설계해 보니 무제한 데이터로 할 때 9만원이 안나오네요. 그래서 충북대학교 근처는 대학생들 상대니까 더 싸거나 혜택이 많겠지 해서 충북대학교 근처 SK공식대리점 두 곳을 가보았습니다.


답은 안가는게 났다입니다. 할부원금이 100만원이 넘습니다. 그리고 요금이 10만원이 넘게 나오구요. 청주서 핸드폰 하실 분들은 주변 도시에도 가서 알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래서 오면서 떡볶이집이 있어서 잠시 들러 오뎅을 먹었습니다. 웬만하면 안먹으려고 하는데, 쌀쌀한 날씨에 국물이 땡기네요. 먹는 것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들이 사라졌으면 합니다. 안전한, 바른 먹거리로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하는데.........


참 차를 댈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단속 카메라 전광판을 보니 오후 20:00시까지 집중단속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간 시간은 20시가 넘어서 인지 도로 양쪽 가로 쭈~~울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매운오뎅이라는게 있네요. 3개에 2,000원입니다. 아주 옛날 100원에 두개 먹던 시절이 있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느끼한 것을 먹어 매운게 땡겨서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국물은 좀 짠데 맛있습니다. 이거 먹으니 그냥 오뎅은 못 먹겠더라구요. 떡볶이는 한 접시에 3,000원입니다. 위에 깻잎을 올려 주네요.


가게 이름이 쩔어에요. 출입문에도 글귀가 하나 있는데, 재밌습니다.


맛집은 절대 아닙니다. 그냥 지나다 먹어 본 곳이에요. 그냥 매운 오뎅이 입맛에 맞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