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 전까지만 해도 축제장에서 밤에 루미나리애를 하는 것은 봤어도 이렇게 단독으로 하는 것은 꽃지해수욕장 루미나리애 다음으로 두 번째네요. 솔직히 꽃지 루미나리애는 가격이 만원이 안되었는데도,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더 비쌉니다. 성인요금이 1인당 15,000원입니다. 입장료가 비싸니, 꽃지해수욕장 루미나리애보다는 더 좋은 시설물들이 있을거라 예상을 해 봅니다.


위치는 충주세계무술공원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진 찍으면서 한 바퀴 둘러 보니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가 되네요. 그냥 눈으로만 대충 본다면, 40여분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입장을 하면 조각품들이 있습니다. 동물들도 있고, 마블 주인공들도 있구요,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들도 있습니다. 꾸며 놓는다고 노력은 많이 했는데, 빈공간이 좀 보이구요, 보다 정교한 작품들이 좀 아쉬웠습니다. 


맥주를 마실 수 있구요, 놀이시설로는 디스코 팡팡이랑 바이킹이 있습니다. 디스코팡팡은 몇 사람이 DJ랑 대화를 하면서 타고 있네요.


아래 사진은 입구를 걸어 들어 가 제가 다닌 시간 순으로 배열했습니다. 손님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있기는 있습니다. 대부분 가족단위랑 근처 놀러 온 관광객이네요.  처음 사진처럼 셔틀버스도 다니니 아래 시간표 참고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 속의 입구를 들어 서면 세계무술공원인가 봅니다. 테니스장도 보이고 시설이 괜찮아 보입니다.


매표소에요. 두 번째 사진보면 이용요금이랑 이용시간이 보입니다.



입구에요. 이곳을 지나면 킹콩이 우리를 맞이 하는데요, 좀 생뚱 맞은 느낌이 듭니다.





여기부터 본격적으로 구경거리들이 있는데요, 좀 더 정교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보구요, 실제 상황을 만들어 놓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