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몇 주전부터 무선충전기에 관심이 많아져서 예전에 있던 저렴한 충전기를 차량에 꼽아 썼습니다. 처음에는 미끌리지도 않고 잘 된다 싶었는데, 어느 순간 장거리를 달렸음에도 충전이 안되는 것을 보고 다시 유선으로 돌아 갔습니다. 

 

그러다가 코스트코에 가서 이리저리 둘러 보는데, 오늘 작성하는 글의 제품인 무선충전 패드가 보이더라구요. 벨킨 유선충전기를 구매한지 2년이 넘도록 잘 사용하고 있기에 괜찮다 싶었는데요, 가격이 없네요. 그래서 직원에게 가격을 물어 보고 인터넷으로 가격을 검색하니 인터넷 가격과 같네요. 거기에 배송비를 더해야 하니 이것이 더 났다고 생각해서 혹하고 구매했습니다. 주용도는 차량에 장착해서 쓰려고 했습니다.

 

구매 후 주차장으로 와서 바로 사진 찍고 장착을 해 보았는데요, 정차시에는 컵홀더 위에 놓고 충전해 보니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컵홀더를 쓸 때가 문제가 되겠지만 말입니다.

 

제품은 고급스럽네요, 검정색 윗판에 뒷면은 둥그렇게 흰색바탕에 동그란 검은색바탕에 제품 정보가 써져 있습니다. 그런데 위면에 동그랗게 튀어나온 플라스틱으로 안과 밖이 나뉘게 되는데요, 이 부분이 복병이네요, 저렴이 케이스를 키운 제 아이폰이 미끄러집니다.

 

달리다가 브레이크를 잡거나 코너를 돌 때면 여지없이 미끄러지네요, 그래서 다시 잘 올려 놓아야 하구요, 산 지 몇 시간도 지나지 않아 괜히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곤 이걸 차에 어떻게 고정할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핸드폰 크기만큼 사이를 벌려 쫄대를 대려고 생각했는데요, 귀찮아지네요.

 

유선으로 충전을 할 때는 충전 걱정없이 핸드폰을 사용했는데요, 이것은 사용할 때는 충전이 안되네요, 요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차량에서는 다시 유선으로 충전을 하고 책상 위로 가져 갔는데요, 충전은 잘 되네요. 그런데 이것도 마찬가네요. 사용할 때는 충전이 안되는 당연한 일이 벌어집니다. 그래서 다시 유선을 사용했습니다.

 

무선충전기에 대한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컵홀더 덮개를 떼어내고 다는 무선충전패드를 사용해 볼까 합니다.

 

충전중에는 핸드폰을 사용 안하시는 분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만듬새도 좋고 튼튼한 것 같습니다. 저처럼 핸드폰을 손에 들고 사는 사람에게는 무선충전패드는 안닌 것 같아요.

 

 

 

제품 사진입니다. 19,1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가격을 잊어 버렸어요.

충전기 설명입니다. 

사용기종은 아이폰 8부터 가능하네요. 그리고 갤럭시는 S9부터 가능하구요.

박스를 제거하면 안에 여렇게 되어 있습니다. 요걸 제끼면 제품이 보이네요.

무선패드 앞면입니다. 저기보이는 진한 동그라미 때문에 핸드폰이 미끄러집니다.

뒷면입니다. 깔끔합니다.

충전선입니다.

차 컵홀더에 올려 놓은 모습이에요. 줄을 없애고 싶었는데 줄은 똑같이 있네요, 저처럼 차량에 올려 놓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제발 참으시구요, 밤에 충전할 때나 사용안할 때 충전하시려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