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퇴근준비하는데 가정요리사들 3분이서 오늘 뭐 먹을지를 고민하시다가 모여서 화기애애하시더라구요. 뭔가해서 보니 저녁 먹거리를 주문하시는거더라구요. 그래서 찍었습니다. 주문하고 약30분이 되니 사무실로 배달을 해 주시더라구요. 시키신 저녁 찬거리들을 책상 위에 펼쳐 주십사하고 부탁을 드려 사진을 찍었습니다. 맛은 월요일에 출근하면 시식평을 받아 올리겠습니다.


우선 가정요리사분들이 아래의 메뉴판을 보시고 주문을 하셨어요.

전화번호가 042-936-1015 고 관평동 하나로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대표 음식이 부대찌개랑 육개장인가 봅니다. 그리고 50여가지의 반찬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우리가 평소 먹는 것들을 모두 만드시는 것 같아요. 모아서 주문을 하니 반찬하나가 서비스로 오네요. 재료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신선해 보였어요. 그리고 진열된 음식들을 보고 다 들 먹음직스럽다는 평을 하시네요. 직접 방문해서 살펴 본 것이 아니라 재료의 원산지나 이런 것은 잘 모르겠어요. 단지 정보 제공 차원에서 올려 봅니다. 참고하세요.


아래 메뉴판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반조리 제품이라는 거네요. 재료, 야채, 양념장, 육수가 따로따로 포장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3인분 이상일 때 포장이 되네요.

배달은 이렇게 배달되어 오네요. 영수증도 붙여서요.^^ 

비닐주머니에 포장되어 배달이 되네요. 아래 보이는 것은 알탕이에요.

주재료인 알 

미더덕과 양념

두부

육수

부재료

추어탕과 감자볶음이에요.

감자볶음

추어탕


몇 가지 반찬들이에요.

제육볶음

진미채

명란젓

계란말이

제육볶음 부재료


사진이 옆으로 돌아 갔네요. 닭갈비 재료들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