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비행기 탈 시간이 많이 남아 있어 짐을 맡기기 위해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에서 라커 위치를 찾는데 좀 헤맸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남깁니다. 출입구 쪽에 보통 작은 것이 있는 것 같구요. 다른 블로그에도 라커 위치가 있었는데, 그것을 못 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찍어 남깁니다. 혹시나 우리랑 같은 방향으로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지금 소개하는 라커에 정오가 다 되어서 도착했는데요. 작은 크기의 라커는 몇 개 있었지만 큰 라커는 다 찼더라구요. 그래서 약10분을 기다려 28리터짜리 캐리어는 넣고 그 보다 작은 것은 기다리다 지쳐 기냥 끌고 다녔습니다. 


시먼역에서 왔습니다. 위 층으로 올라 와 TRA/HSR 타는 방향으로 갑니다.

가시다 보면 아래 사진처럼 이정표가 나옵니다. M3출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M3로 나가면 코스모스호텔, 타이페이 버스정류장이 있네요. 사진을 찍은 곳으로부터 약40~50여m 거리에 있습니다.

이렇게 라커가 있습니다. 라커 계산기가 붙어 있어요.

라커를 이용하실 때 정산기계가 담당하는 라커가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정산기계에 307이라고 쓰여 있고 좌측에 307 07문이라고 되어 있네요. 사진 우측의 라커는 다른 정산기계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래 설명서를 써보면, 미디움라커는 시간당 20불이고, 작은 라커는 시간당 10불입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돈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am 06:00 ~ 24:00까지내요. 



사용방법은 정산기계의 화면을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번호에 초록색이 들어 온 숫자들이 빈 라커에요. 아래 사진에서 처럼 열린 라커에 짐을 넣고 정산기계에 라커 번호를 입력 후 돈을 넣고 인쇄된 영수증(핀번호)을 받은 후 라커를 닫습니다. 그리고 찾을 때에는 정산기계에 라커 번호를 입력하고 핀번호를 입력한 다음 잔액을 넣으면 문이 열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