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오미 글로벌 사이트 : http://www.mi.com/en/


샤오미 대만 사이트 : http://www.mi.com/tw/


위치



타이페이에 샤오미매장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고 싶은 생각에 늦은 시간에 갔습니다. 역시 닫았습니다. 그래서 이틀 후에 다시 갔습니다. 관광지를 포기하니 시간적 여유가 넘쳐 남니다. 행천궁역 3번 출구 바로 좌측에 작은 문이 있는데 이리로 올라 가면 있더라구요. 잘못하면 못 찾겠더라구요.

역을 빠져 나가면서 벽을 보니 가면 그림이 있네요. 그래서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

출구 사진이에요. 왼쪽으로 가면 4번 출구, 오른쪽으로 가면 3번 출구입니다.

이 통로로 걸어 나가서 계단을 오르면 됩니다.

계단이 아니라 에스컬레이터네요.

출구에서 왼쪽을 보면 출입구가 보입니다.

반대편을 보면 요런 모습이에요.

입구에 들어 서면 간판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요렇게 계단을 올라 서면 됩니다.

드디어 입구에 도착합니다. 오른쪽 간판을 잘 보세요. 영업시간이 am 11:00 ~ 19:00입니다.홈페이지에는 18시까지로 되어 있네요.

입구로 들어 서면 이런 엠블렘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매장 안 모습이에요.

샤오미텔레비젼이 보입니다.

벽 장식이에요.

미밴드가 보이네요. 여거 4개나 구입해 왔습니다. 가지고 노는데 딱 하루네요.

이 매장에서 물품을 구입하면 제품에 원하는 글씨를 레이져로 새겨줍니다. 인기가 대단합니다. 저두 외장 배터리에 제 필명을 새겼어요. 그런데 심박수 측정이 가능한 샤오미 밴드 S1은 안된다고 하네요.

글씨를 새기고 있는 모습이에요. 레이져가 표시가 안되었네요.

벽 면이에요.

매장 계산대에요. 주문서에 사실 물품을 표시해서 저기 빨간 옷을 입은 직원에게 주면 창고 창문을 통해 물건이 나옵니다. 그러면 아래 계산대에서 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보조배터리랑 미밴드를 사서 숙소로 와 한국 쇼핑몰 가격을 검색하니 가격은 거기가 거기입니다. S1만 조금 더 저렴할 뿐입니다. 기냥 기념으로 구매했어요.

나머지는 사진보세요. 사진 누르셔서 자세히 보시면 가격도 나옵니다. 핸드폰 및 악세사리 마우스패드, 인형, 보조배터리, 이어폰을 주력으로 팔고 있습니다. 텔레비젼은 팔지 않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