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이 아구찜을 먹자고 해서 감색을 해 보았습니다. 티맵인기로 나오네요. 그래서 달려 갔습니다. 주차는 식당 앞 도로에 하던가 조금 올라 가면 주차장이 있는데 좀 먼감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라 그런지 손님은 두 분 계시네요.

메뉴를 보니, 해물아구찜도 있는데, 그냥 아구찜을 시켰습니다. 맛은 순한 맛으로요. 다른 손님들은 옹심이칼국수를 드시네요. 공기밥은 별도에요.


자리를 잡고 아구찜 대짜리를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좀 지치셨는지 힘이 없어 보이네요.

반찬은 간단합니다. 오랜 만에 번데기 먹으니 맛있네요.

10분보다 더 기다린 것 같습니다. 아구찜이 나왔는데, 대짜리답게 아구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순한 맛이라 맵지는 않았지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에 밥을 볶았어야 하는데, 그건 원하지 않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창에서 아구찜 드시고 싶을 때 한 번 가 볼만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