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평택을 거쳐 갈 일이 있어 티맵으로 티맵인기를 찾아 보았습니다. 가까이에 칼국수 맛집이 검색이 되네요.

주차장이 넓직하고 오랜연구를 하는 칼국수 정말 잘하는 곳이라는 글귀가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 가니 생각보다 식당이 넓고 밖에서는 조용했는데, 들어 서니 손님들이 많습니다.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요, 보리밥과 막걸리가 무제한입니다. 잘못하면 주문한 음식 못 먹습니다.
보리밥에 열무김치와 콩나물을 넣고 고추장에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비교해보세요. 우린 칼국수만 주문했습니다. 다른 손님들은 보통 보쌈이랑 깐풍가지를 시켜 드시네요.

벽에는 소갈비찜 사진이 붙어 있네요.

주문한 칼국수에요. 조개들 상태가 좋습니다. 국물 맛도 있구요.

김치 사진이 좀 거시기한데 김치 맛있습니다.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 좋네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식사하는걸 봤는데, 식당 음식을 그대로 드시네요. 이거 보고 믿음직스러웠습니다. 분위기도 좋은 것 같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