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피렌체에 있는 빨래방이에요. 여러 개가 있겠지만 여기는 via del sole에 있는 Wash & Dry라는 빨래방이에요. 보통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호텔 펜디니에서 약5분거리에 있습니다. 위에 cctv가 있어서 빨래방 안을 모니터링 합니다. 신발 빨면 바로 연락옵니다.^^ 여기서 빨래를 하는 동안 주변을 돌아 보면 될 것 같아요. 본젤라또도 사 먹고 숙소로 돌아 와서 쉬었다가 갈 수도 있구요. 참 피렌체 본젤라또는 무지 비싼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옆구리 말로는 맛이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 요금은 세탁하는데 4유로이고 건조하는데 4유로였습니다.(2014년8월 현재)




빨래를 좌우측에 보이는 세탁기에 넣고 돌리고 주위를 서성이다 다 되면 전면에 보이는 건조기에 양에 따라 골라서 넣고 건조를 시킵니다. 이 때도 거리를 서성입니다. 피렌체는 밤에 돌아 다녀보니 그렇게 무섭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니 조심하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고장났다네요.^^


참고로 아이스크림 가격이에요. 과일 아이스크림이라는데 비싸도 너무 비싸요.^^ 사진 왼쪽 위에 보이는 컵 안에 가격이 써 있네요. 참고하세요.^^



좀더 자세한 아이스크림 사진이에요. 뒤에서 옆구리가 보더니 또 먹고 싶다고 하네요. 많이 드시고 오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