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진 아래쪽에 보이는 강줄기가 낙동강이에요. 그리고 좌측으로 삼각주가 있는데 이곳이 경천천섬공원입니다. 해질녘 사진이 멋지죠. 즉 여기는 상주입니다. 그리고 그 위쪽 평지가가 다인면과 안계면이네요. 그리고 사진 좌측 상단 하얀 구름  우측이 안동이구요. 사진 우측 상단 진한 산 아래가 의성읍입니다. 그 뒤로는 황학산 천지갑산 등이네요.


사진을 위에서 아래로 3등분 했을 때 아래 1/3지점의 좌측에서 우측으로 길게 늘어선 평지가 군위에요. 그러니 비행기는 구미시 상공을 지나고 있는거죠. 사진 좌측 가운데에 보면 진한 산봉우리가 있는데 금성산과 비봉산이에요. 그러니까 사진 오른쪽 상단이 포항이 되는거구요.



아래 보이는 비행장은 대구비행장이에요. 


가운데에 우뚝 솟은 산이 신불산이네요. 누렇게 보이는 것이 억새구요. 우뚝 솟은 신불산 좌측이 간월산이고 우측으로 영축산이 보입니다. 진달래 군락지가 있네요. 그리고 위쪽이이 언양입니다. 그 아래 쪽으로 오측 끝으로 보이는 곳이 통도파인이스트CC구요. 그 뒤가 보라CC구요. 그리고 가운데 산 줄기 오른쪽이 가지산 도립공원입니다. 그리고 사진 아래 쪽 골자기가 철구소오토캠핑장, 배내골오토캠핑장, 써니글램핑, 들살이 오토캠핑장 및 수십개의 팬션촌이 형성되어 있네요. 그 아래 쪽 산이 천황산산, 향로산이 보입니다.^^


가운데 아래 쪽의 하얀것이 에덴벨리리조트에요. 슬로프랑 골프장이겠네요. 그 위가 양산천주교공원묘원이구 그 위 오른쪽이 양산CC입니다. 그 위가 상북면이구요요 오른쪽 상단이 양산입니다,^^


왼쪽 상단이 기장군청이구요. 사진 오른쪽 상단이 해운대 신시가지이구요, 달맞이 고개랑랑해운대랑 광안대교 시작점이 보이네요. 그 아래는 부산이구요.


해운대에요. 동백섬이랑 달맞이이고개 청사포가 보이고 아래쪽에는 해운대 마천루가 보이네요.


광안대교에요. 아래쪽이 광안리해수욕장이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