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이 더워서 그런지 조회수가 폭망이라 그런지 블로그 글쓰기 의욕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1주일도 더 지난 야구장 구경간 것을 이제야 올리네요.

6월16일은 오렌지데이 행사를 해서 주황색 옷 입고 온 사람들에게 럭키박스를 준다고 했고 선착순 2,000명에게 호잉티셔츠를 준다고 해서, 11시쯤 야구장에 갔습니다. 


경기시작은 5시인데, 호잉티셔츠를 받으라는 특명을 받고 아점을 먹고 달렸습니다. 럭키박스 줄은 이미 50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럭키박스 받으려면 아침 8시에는 가야할 것 같아요. 다행히 호잉티셔츠 행사는 12시쯤 줄을 서기 시작했는데, 장수가 넉넉해서인지 줄은 좀처럼 늘어 나지 않았습니다. 1시30분이 되어서야 늘어서기 시작한 것 같아요.


점심을 먹고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하나 둘씩 출근을 했고, 팬들이 선수가 나타나면 이리 뛰고 저리 뛰고 하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선수들은 성실하게 싸인을 잘 해 주네요. 싸인을 하는데만, 20여분을 소요하고 경기장으로 들어 가네요. 지루한 시간이 흘러 가면서 두산 선수들도 도착을 해서 들어 갑니다. 


그러면서, 호잉티셔츠 줄은 의미가 퇴색되어 관람석 입장을 할 때는 새치기가 쏠쏠하게 이루어졌고, 운영진을 향한 한 남성의 외침이 울려 퍼졌습니다. 하지만 아르바이트생들은 대꾸를 하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외침은 사그라지고, 호잉티셔츠는 한 명당 한 장씩 손에 들려졌습니다.


맨꼭대기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전망은 좋네요. 야구장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고 좋았습니다. 경기 내내 아주 잘 봤습니다.


블로그를 생각해서 먹거리 간판 사진을 거의 다 찍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가격은 바깥 보다는 약간 비싸거나 비슷했습니다. 비싸다고 생각되면, 나가서 사오면 되는데요, 중앙출입구에서 재입장 도장을 찍어줍니다. 


해가 지고 경기장 시선에 따라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서 야구장을 한 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돌면서 보니 응원함성이 울려 퍼지는데, 전율이 느껴지더라구요. 두산 응원단은 1루쪽에 자리를 잡고 응원을 했으며, 나머지 구역은 한화응원단이 열띤 응원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두산이 이겼지요. 야구 구경을 하기 위해 휴일 하루를 다 써버렸는데요, 오랜 만에 나와보니 좋네요. 해질녘 부터는 시원한 바람도 불어와 좋았구요. 다음엔 목동 돔구장을 가 봐야겠습니다. 


판을 깨라는 선수들 사진을 뒤로 해서 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럭키박스를 위해 줄을 선 모습이 저 뒤에 보이네요. 텐트에 짜장면 그릇까지 보입니다. 럭키박스를 위해서는 아침 8시까지는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 사람이 줄을 서는데, 그 사람에 이어진 사람이 세네명은 될 것 같아요.


중계차도 보입니다.


중아출입구를 통해 들어 가면 호잉티셔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나타나면 팬들이 우루루 달려 들어 싸인을 청합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한화이글스  박상원투수입니다.


한화이글스 정은원선수입니다. 팬들에게 둘러 쌓였습니다.


한화이글스 김태연선수입니다.


거울에 싸인을 해 달라고 해서 싸인하려는 순간 반사된 햇볕에 고개를 돌려 찡그리고 있습니다. 한화이글스 하주석선수입니다.


싸인을 하다가 인제 연습하러 가야한다고 하네요. 한화이글스 휠러선수입니다.



싸인하고 있는 한화이글스 김재영선수입니다.


하주석선수도 인기가 많네요.


한화이글스 김민우선수입니다.


김재영선수와 팬입니다.


한화이글스 장민재투수입니다.



한화이글스 이태양투수입니다. 팬 가족분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정우람선수가 쏜다는 커피차가 와서 3시를 기다리네요.











두산 선수들이 나타났습니다. 두산팬들이 줄을 서네요. 그리고 선수들이 들어 가고 혼란한 틈을 타서 새치기 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이고 몇 시간을 줄을 선 사람들이 발끈합니다.












티셔츠받기 위해 주욱 줄이 늘어서고 있습니다.


입장은 간단한 가방 검사를 한 후 입장을 하는데요, 시즌권 가진 사람들이 먼저 들어 가 있네요. 안내가 없었다고 하는 입장개과 안내를 했다는 운영진 사이에 실갱이가 잠시 벌어져 불만을 샀습니다. 저두 듣지 못했는데, 했다고 하네요. 저 만큼의 인원 수만큼 호잉티셔츠는 사라지는거죠. 시즌권이 좋긴 좋네요.


입장을 해서 올라 가고 있습니다.



한 쪽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자 호잉티셔츠가 거의 보이기 시작합니다. 치어리더 언니들이 나눠주네요.


사진처럼 생긴 티셔츠를 나눠줍니다. 호잉박수 종이도 나눠주고요.


좌석으로 올라 가면서 내려다 본 구장 모습이에요. 잘 보이네요.


경기관람을 하면서 찍어 보았습니다. 날씨도 좋네요.


호잉박수 종이를 접기전에 찍어 보았습니다.


야구장 위치에 따른 모습을 파노라마로 담아 보았습니다.






잠시 럭키박스 오픈행사장에 구경 갔습니다. 50명의 행운아들이 추첨을 기다립니다. 사물함에 선물이 넣어져 있구요, 열쇠를 뽑아 열어 선물을 가져 가는거에요.


5명씩 열쇠를 뽑고 진행하더라구요.


럭키박스 모습입니다. 두근두근하네요. 처음엔 핸드폰이 들어 있다고 해서 다른 전자제품이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유니폼, 모자, 인형, 쪼리, 등이 들어 있네요.


첫번째 5명 중에 핸드폰이 나왔습니다. 총 두 개가 숨어 있었습니다. 당첨되신 분이 너무 좋아하시네요. 


당첨된 핸드폰입니다.



경기장 밖에서 파는 음식들입니다. 나중에는 치킨 7,000원인가에 떨이 하더라구요, 경기 시작할 때 잠시 나와 구매하시면 싸게 살 수 있네요. 참고하세요. 몇 천원 아낄 수 있습니다.



경기장 내에 있는 먹거리 메뉴 사진들입니다. 거의 다 찍어 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피자헛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한 참 전만 해도 가족들이 날잡아서 가서 먹어야 할 정도로 비싸다고 느껴졌었는데, 피자의 인생도 하락세인가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