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포한 환호공원 스카이워크를 체험해 보고 저녁을 먹으려고 검색을 해 보니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집이 검색이 되네요.
횟집도 많고 해서 보니 칼국수집 있는 곳이 영일만이고 관광지였습니다. 처음 가 보았습니다.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주차도 어렵고요, 다행히 칼국수잡이 끝쪽에 있어 도로가 주차자리가 보여 댔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만차네요. 식당 이름이 좀 특이합니다. 손님들이 많습니다.

벽에 식당을 열 때 참여한 업체들이 붙어 있습니다. 이런거 붙여 놓은 집 처음 봅니다.

넓은 공간에 식탁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손님들도 많아 주문하고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이다. 기본을 주문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낙지도 추가하고 하네요.

유일한 반찬인 김치와 깍뚜기입니다. 김치가 맵다는 후기가 있어서 겁을 먹었는데, 깍뚜기는 딱 맛있습니다. 김치는 매운데 칼국수 육수에 씻어 먹으니 맛있네요. 매운거 잘 못먹는 저두 잘 먹었습니다.

칼국수 2인분입니다. 조개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양이 많아 보이지만 성인 남성 둘이 먹기에는 좀 아쉽습니다. 주말엔 사리추가를 받지 않으니 처음에 3인분을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공기반 하나 추가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공기밥도 매진이라고 하네요.

칼국수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관광지라 좀 선입견이 생기지만 먹고 나서 후회는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