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직장 동료가 2013년식 미니를 탑니다. 그래서 타보지는 못하고 찍어 보았습니다. 글새ㅓ 주행성능이나 이런 것은 잘 모릅니다. 그냥 사진 한 번 봐주세요.^^

약간의 평을 하면 운전석과 조수석만 생각하면 탈 만 합니다. 하지만 정숙한 차를 원하시거나 4인 가족을 두셨고 짐이 좀 있으시다면 절대로 타시면 안될 듯 합니다. 운전석 및 조수석을 넉넉하게 공간을 마련한다면 뒷자리 레그룸은 거의 없으시다고 보시며 됩니다. 뒷좌석과 앞좌석 뒷 부분 사잉에 정강이가 꽉 끼이실거에요. 그래서 총각이 타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짐탄도 매우 작습니다. 여행용 가방 중짜리 하나랑 작은 배낭 하나 놓으면 될 듯합니다.






차키에요. 이 키를 핸들 옆 대시보드에 키워 넣고 브레이크를 밟은 다음 스타트버튼을 눌러야 시동이 켜지더라구요. 요거 특이했습니다. 


핸들이에요. 핸들이 촉감은 좋았어요.


시동을 키고 찍어서 기본 알피엠이 대충 얼마인지 아시겠죠.^^


속도계 안에 내비게이션이 있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기름게이지가 있구요. 속도계 좌측 아래에 보면 미니라고 써져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그 옆을 자세히 보시면 키를 밀어 넣고 미니버튼을 눌러야 시동이 걸립니다.


실내조명은 스위치식으로 되어 있어요. 보통 차들이 누름버튼으로 되어 있는 것과는 차이가 있네요.


대시보드에요. 맨 위에 cdrom이 있고, 그 밑에 실내 공기랑 관련있는 버튼들이 있고 그 아래에 다음 사진처럼 버튼들이 있네요.


컴 홀더가 앞 쪽에 두개, 뒤 쪽에 한 개가 있고 콘솔박스는 없습니다. 즉 오른손 놓을 곳이 없는 것이죠, 장거리 갈 때 불편할 듯 합니다.


기어봉입니다. 


비상깜박이 버튼이에요. 대시보드 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운전석 문이에요. 백미러 접는 버튼이 있구요. 문의 특징은 열고 닫을 때 유리가 조금 내려갔다가 올라 갑니다. 


밖에서 실내을 본 모습이에요. 둥글둥글 합니다.


뒷 자리로 이동할 때는 좌석 등받이 뒤 쪽에 버튼을 잡아 당기면 등받이가 앞으로 넘어 가면서 의자를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조수석도 똑 같구요.


브레이크와 악셀러레이터에요. 풋등이 있어 괜찮네요.^^


엔진룸이에요. 세차를 안해서 조금은 불편하시겠지만 한 번 봐주세요.^^ 작은 공간에 잘 배열해 놓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