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3세트 경기 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세트입니다. 동점도 7:7, 9:9, 10:10, 11:11, 13:13 총 5번의 동점을 만들며 박빙의 경기를 보여 주었는데요.이 후 ok저축은행이 점수를 차곡차곡 쌓아습니다. 삼성화재가 따라 가는 듯 했지만 아쉽게도 20:25로 ok저축은행의 승리로 끝을 맺습니다.


박원빈이 선취 득점을 얻어내고 두 번째 서브를 넣고 있습니다.

삼성화재의 범실로 두 번째 점수를 내주고 있습니다. 유광우 선수가 아쉬워 하고 있네요.


삼성화재의 2세트 첫 점수를 레오가 획득하고 있네요. 


1득점을 하고 좋아하는 삼성화재 선수들이에요. 유광우 선수는 레오에게 토스를 하면서 넘어졌어요.

하지만 다시 저축은행의 김규민선수가 내리 두 점을 따냅니다.



이에 질새라 레오선수가 4:2를 만듭니다.


5:2로 지는 상황에서 작전타임을 갖습니다.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요?


레오의 공격을 잘 막아 냈지만 저축은행의 송명근의 실책으로 6:4까지 따라 갑니다.


저축은행이 계속 앞 질러 가다가 결국 레오 선수가 9:9를 만듭니다.


하지만 저축은행의 송명명근의 대각선 스파이크로 저축은행이 10:9로 앞질러 갑니다.

삼상화재의 리베로 이강주선수가 아쉬워하고 있네요.


역시 레오는 삼성화재의 단물입니다. 다시 스파이크로 득점을 해 10:10을 만듭니다.


삼성화재의 류윤식선수가 레오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주네요.^^


저축은행의 김규민 선수가 공격을 시도해 보지만 삼성화재의 지태환선수의 블로킹에 걸립니다.


표정이 아꿉다 하는 것 같습니다.

반면 아주 좋아합니다. 삼성화재 선수들^^ 하지만 사진의 촛점은 안드로메다로 날아 갔네요. c/y 180mm f2.8로 촬영된 사진들이에요. 이로써 삼성화재가 10:11 앞서갑니다.


저축은행의 공격찬스인데요. 시몬에게 올려진 공이 사이드라인 밖으로 내리 꽂히는 줄 알았는데 심판이 인을 선언합니다. 아마 터치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점수는 또 동점인 점수는 11:11이 됩니다. 김규민 선수가 야! 왜 안줘?~~~ 하는 표정을 짓는 순간 뒤에서 시몬선수가 도약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나가버리는 것 처럼 보이죠. 또 핀은 안드로메다로 날아 갔네요. 공과 함께^^


저축은행의 송명근선수가 서브를 하고 있네요. 멋집니다.


다시 삼성화재의 레오선수가 득점을 해서 11:12가 됩니다.


점수를 냈지만 실수로 점수를 내 주는 상황이 발생해 다시 점수는 12:12가 됩니다.


레오가 다시 점수를 가져 옵니다. 보시다시피 삼성화재는 레오에게 너무 기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점수는 다시 12:13이 됩니다.


하지만 또 실책으로 점수는 13:13이 됩니다.


삼성화재의 공격 실수로 점수는 15:13이 됩니다.


레오가 누구입니까, 삼성의 무한 단물아닙니까, 공격으로 15:14로 따라 붙게 합니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시몬이 아니죠. 열심 때립니다.


18:14를 만들어 낸 후의 오케저축은행의 작전타임 시간 사진입니다.


다시 삼성화재의 레오의 강스파이크가 상대편 코트에 내리 꽂힙니다. 그래서 점수는 18:15가 됩니다.


아깝게도 삼성의 공격이 상대편 블로킹에 막혀 네트를 못 넘기면서 점수는 19:15가 됩니다. 점수가 이제 점점 벌어지네요.


저축은행은 백어텍까지 구사하면서 여유로운 모습을 보입니다. 또 7번 선수는 공중에서 걷고 있네요. 실점을 연속으로 하면서 삼성화재의 가능성이 보입니다. 점수는 21:19까지 따라 붙습니다.


하지만 점수는 벌어져 24:19까지 됩니다. 아래 사진이 저축은행선수들의 득점 순간이에요. 손가락이 짧네요.^^


그렇게 점수는 25:10으로 저축은행의 승리로 2세트를 마무리 합니다. 뭐라고 하는 걸까요? 주인공 답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두 개는 동영상이에요. 24:20이 되는 상황이구요, 그 아래 것은 25:20으로 마무리되는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