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DIY를 하기 위해 이베이에서 구매한 오일팬이 도착했습니다. 그냥 제품상자에 검은 봉다리만 포장해서 보냈네요. 제품상자는 뜯겨 있구요. 조금은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만 구매햇으니 써야죠. 그런데 문제가 생겼네요, 볼트가 없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볼트 사진이 없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이미 때는 늦었더라구요. 그리고 엔진오일과 뒷데후 오일 교환하려면 마개(드레인볼트)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도 문제네요. 센터에 주문 넣아야 할 것 같아요. 배송을 하려고 했더니 볼트는 몇 천원인데, 배송비가 몇 만원이네요. 오일팬 볼트는 13개가 들어 가나 봅니다. 원래 재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누유가 된다고 합니다. 약한  재질로 만들어져서요. 그런데 정 못 구하면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 520D 엔진오일 필터에는 마개가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주문한 사이트 들어 가 보았더니 더 이상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네요. 우리나라에서는 OE제품이 15만원에 판매된다고 해요. 여기에 볼트값 더하면 그냥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브레이크패드랑 센서도 마찬가지구요. 금액이 몇 십만원대로 올라 가야 이득인 것 같아요. 배송비때문에요.


나머지는 사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