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오잉역사 위, 쇼핑몰 3층에 있는 Arashi라는 음식점엘 갔습니다. 앞에 히라가나가 있는데 잘 모르겠지만 라이멘화월이라고 써져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라이멘아라쉬인거죠, 가게이름이.

여튼 대충 글씨를 보면 넘버원 음식점이라고 하면서 사골 육수를 쓰는 것 같아요. 여튼 들어 갔습니다. 음식점들은 10시까지 하는 것 같더라구요. 우리가 9시25분쯤에 도착했는데 몇 군데는 정리하고 있었고, 여기도 주문가능하다고 해서 들어 갔는데 주문 후에 직원이 더 이상 주문할 수 없으니 지금 주문하라고 하는 말을 했습니다. 그러니, 여기서 음식을 드시려면 최소 9시까지는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음식 맛은 맛있습니다. 간단하죠.^^ 메뉴는 식당 앞에 있는 모형 음식을 보고 주문하시거나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만에서 음식을 시켜 먹으면서 느끼는거지만 접근이 용이한 식당들은 매우 저렴했어요. 물론 비싼 곳은 엄청 비싸더라구요.

참 그리고 대부분의 서민 식당에서는 물을 주지 않습니다. 음료수를 사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는 물을 주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 서면 우측으로 돌아서 가다 길을 만나면 왼쪽으로 틀어 보면 바로 보입니다. 입구에 음식들을 디스플레이 해 놓았어요. 입구에 계산대가 있구요.

주방이에요. 식당은 매우 청결하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습니다.

식탁입니다. 깨끗하죠.

메뉴판입니다. 글씨들은 이해가 가지 않지만 그림만 보면 아주 이해가 빨리 됩니다. 양은 한 끼를 먹었다 정도에요. 적당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건 반찬이에요. 하나에 30원입니다. 드시고 싶은 것을 골라 시키시면 됩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면을 두개 시키고 돈까스 하나, 그리고 볶음밥을 시켰어요.


이름은 모르겠어요. 그냥 그림보고 시킨거라, 여기에는 콩나물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뜨끈하니 시원합니다. 맛있어요. 


볶음밥은 이렇게 비벼 줍니다. 엄청 맛있어요. 이거^^ 딱 우리나라 중국집에서 먹는 볶음밥 맛이에요.



반찬으로 옥수수랑 계란을 시켜 보았습니다. 요렇게 나오네요.

돈까스는 찍으려 했을 때 이미 한 쪽이 사라진 후입니다.

주오잉역에서 라면을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가셔도 될 듯 합니다. 그렇다고 진짜 라면은 아니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