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플의 사진 편집 및 저장프로그램인 포토스의 메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항상 따라다니는 애플마크가 있고요. 그 다음에 Photos / Edit / Image / View / Window / Help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럼 Photos 메뉴부터 살펴 볼께요. File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서브메뉴들이 나옵니다. 저는 시스템언어가 영문이라 영어로 나오지만 제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한글로 나오겠죠. 제가 영문을 사용하는 이유는 우리말로 나온 메뉴이름들이 직관적이지 못한 부분들이 많아서입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이제 Import된 사진을 가지고 나만의 앨범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서브메뉴가 New Album이에요.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신 다음에 New Album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사진을 선택하신 후 File > New Album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옵니다. Album Name에 원하는 앨범이름을 넣으시고 OK를 클릭하시면 앨범이 만들어집니다.

 

아래 사진의 My Albums에 앨범이 생기신 것이 보이시죠. 그 앨범은 더블클릭하시면면 앨범 속의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요.^^


각 각의 사진을 더블클릭하시면 원하는 사진을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눌러 사진을 이동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