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세 번 만에 대전코오롱센터에 연결되었습니다. 리콜때문에 전화했다고 말씀드리니, 차량번호, 연락처 확인하시고, 주행거리 물으신 후, 키로수가 많아 1박2일에 걸쳐 수리가 진행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언제 수리가 진행될 수 있냐는 문의에, 가장 빠른 날짜를 잡아 주신다고 하셔서 약 30초간 기다렸습니다.

 

3월 21일에 날 잡아 주시네요. 그리고 봄맞이 정비이벤트 기간이면 다른 부분도 수리하고 싶다고 하니, 아직 내년 이벤트는 공지된 것이 없다고 합니다.

리콜 정비하는데, 수도권은 내년 하반기에 수리날짜 잡힌다는 곳도 있고, 약간 외곽은 1월에 수리예약된다는 곳도 있네요.

 

리콜 수리하실 때 한 곳만 전화해 보지 마시구요, 인구밀도가 떨어지는 센터 찾아서 여러 군데 전화해 보시면 수리 날짜를 앞당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콜 대상차종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눌러 들어 가시면 중간쯤에 이미지로 있습니다. 2010년~2012년 사이의 5시리즈, 6시리, 7시즈, X시리즈가 해당됩니다.

 

http://conetrue.tistory.com/entry/BMW-5gt-%EB%A6%AC%EC%BD%9C-%ED%86%B5%EC%A7%80%EC%84%9C

 

다른 리콜건과 겹쳐서 일이 많이 밀린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