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시간이 좀 남아서 그 동안 한 번 장착해 볼까? 라고 생각했던 저렴한 것들 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옷걸이가 구해져서 장착을 해 봤습니다. 근처에서 구해져서 열심히 달려 가서 받아 보니 배이직캐리어에 고정클립이 장착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제차 헤드래스트는 빠지지 않아서 난감했습니다. 요걸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분해하기로 합니다.
별랜치가 필요하더라구요, 별나사를 풀르고 결합되어 있는 틈으로 일자드라이버를 넣어 살살 제껴봤는데, 잘 안되네요. 그러다 우연찮게 고정클립 위의 작은 구멍으로 드라이버를 넣어서 잡아 당겨 보았는데요, 클립이 빠져 나오네요. 그렇게 우연히 클립들을 제거 하고 장착을 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충동구매는 장착하는 순간 소유욕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저그렇네요. 가진 자의 여유랄까요, 일단 장착을 했으니 요래저래 만져봤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써 봐야겠습니다.

저 클립을 제거해야 장착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별나사를 풀고 분해하려고 했는데 잘 안됐습니다.

고만할 때부터 클립 가운데에 았는 구멍이 자꾸 생각이 났는데요, 드라이버로 넣어서 잡아 당기나 클립이 분리가 되네요.

분리한 클립들입니다.

헤드레스트를 올립니다. 헤드래스트가 올라 가면 머리가 불편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네요. 더 편안합니다.^^

베이스캐리어에 았는 버튼을 누르고 캐리어를 누르면 줄어들었다가 놓으면 원위치됩니다.

아래 사진의 버튼을 누르고 캐리어 길이를 줄입니다.

장착은 사진처럼 우측 홈을 헤드레스트 봉에 걸고 버튼을 눌러 좌측을 눌러 끼워줍니다.

그런 후 옷걸이를 끼우면 되네요.

가동 범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제 차에서는 아래 사진만큼 움직이네요.

옷걸이 움직임은 90도까지 펴집니다.

위에는 말그대로 옷걸이가 있어 빼서 걸 수 있습니다.

옷걸이는 두 부분으로 분리가 되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