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차량 안내책자에 나오는 차량 가격을 올려 봅니다. 

BMW의 차종에는 BMW 1 시리즈, BMW Active Tourer, BMW 3시리즈, BMW 5시리즈/ BMW Gran Turismo, BMW 6시리즈, BMW 7시리즈, BMW X Range (X1, X3, X4, X5, X6), 오픈카인 BMW Z4, 달리기에 특화된 BMW M시리즈(M2 Coupe, M5, M6 Coupe, M6 Gran Coupe), 그리고 전기자동차인 BMW i 시리즈(i3, i8)이 있습니다. 그 중에 엑티브 투어러는 전륜구동이구요, 나머지는 후륜 구동입니다. 그 중,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시리즈에는 X-Drive라는 4륜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팜플렛을 보고 동호회 카페에서 글들을 읽어 봐도 현금으로 구매시 보다 리스로 구매 시, 할인율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현재 재고물량에 대해서는 큰거 한장에 반을 더 얹어 준다고 하네요. 거기에 리스로 구매시에는 작은거 한 장을 더 준다고 하구요. 그런데 이는 내가 내는 이자에서 돌려 받는거라 잘 생각해 봐야 한답니다. 여튼 지방쪽 보다는 서울쪽이 할인율이 더 높은 것 같구요, 딜러에 따라 달라지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그렇게 할인 받아 사서 중고로 내 놓으면 그 만큼 중고차 가격에서 내려 받을 수 밖에 없다고 하시면서 무조건 신형을 구매하라고 합니다.


요즘 핫한 것이 G30 인데요, 대부분이 프로를 구매하기에  M팩은 바로 출고가 가능하고 할인율도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150만원 가격차이에 비해 옵션이 너무 좋아 포기할 수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차량 가격은 사진으로 올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