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음 엔진 오일을 갈 때 에어필터를 갈아야 해서 미리 구매를 했습니다. 국내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자꾸 이베이를 헤매게 되네요. 지난 번에 저렴하게 산 것은 중국제였는데요, 이번에는 유럽제품입니다. 보쉬제품이라고 하고 30유로가 안되고 배송비가 2유로가 안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필터값이 저렴하면 배송비가 20유로가 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네요.


제 차에 맞는 지는 상품 페이지 아래에서 조회했구요, 결재한지 15일 정도만에 도착을 했네요. 제품을 받아 보니 제품 상장 겉면에 검은 비닐로 한 번 포장해서 보냈습니다. 눌리면 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제품을 뜯어서 살펴보니 중국산보다는 에얼필터 측면의 솜같이 생긴것이 고정핀으로 고정되어 있네요. 중국제는 고정되어 있지 않아 덜렁 덜렁 그랬거든요.


필터 통 안쪽의 필터도 잘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단 제품은 만족스럽습니다만, 제품 크기가 좀 작은가 라는 의구심이 듭니다. 다음에 교환할 때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아래 사진 보시구 판단하세요.


구매 사이트는 아래 링크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http://www.ebay.co.uk/itm/Genuine-OE-BOSCH-F026400365-Air-Filter-Insert/322422574307?ssPageName=STRK%3AMEBIDX%3AIT&_trksid=p2057872.m2749.l2649


구매사이트 제품사진입니다.



제품 받은 사진입니다. 잘 살펴 보세요.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포장된 상태에요.


흰종이 내용들입니다.



반환주소지네요.



상자 위쪽 면입니다.


제품명입니다.


상자 옆면이에요.


뒷면입니다.


뒷면에 있는 제품의 특징이네요. 1년에 적어도 한 번은 교체하라고 합니다. 그러니 엔진오일 두 번 갈 때 한 번 갈면 되는 것 같아요.









제품의 윗면이에요. 깔끔합니다.


아랫면이에요. 여기도 깔금합니다. 


이건 뭔지 모르겠어요.


측면이에요. 저 하얀 막이 잘 고정되어 있네요. 지난 에어필터는 이게 고정되어 있지 않고 완전 저렴한 것으로 둘러 쳐져 있더라구요.


핀으로 잘 박아 놓았습니다.


에어를 빨아 들이는 곳도 깨끗합니다.


내부 필터를 찍었씁니다. 잘 장착되어 있네요.


지난 번에 산 에어필터 링크에요. 그것보다는 좋습니다.


http://conetrue.tistory.com/entry/이베이에서-구매한-5GT용-에어필터-엘리먼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