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에서 렌트를 하셨다면 야간에 시내를 한 바퀴 드라이빙을 한 다음 아래 지도에 나오는 곳을 꼭 올라 가 보세요. 스페인 여행 계획을 짜면서 제가 바르셀로나 가면 꼭 가겠다고 다짐을 한 곳이에요. 바르셀로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구요, 아이들이 있다면 낮에 올라 가셔서 놀이기구를 태워줘도 좋습니다. 꼭대기에 놀이동산이 있다는 것이 놀라 왔습니다. 우리는 해가 지면서 올라 가서 놀이기구 두 개 밖에 못 탔어요. 그리고 내려다 보는 야경이 멋집니다. 솔직히 야경은 우리나라 서울타워에서 내려다 보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으로 보니 미국의 대도시 야경이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한 눈에 비르셀로나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국적인 드라이브 맛도 볼 수 있구요.


구글 지도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제가 지도를 잘 못 다루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솔직히 맥의 Maps보다는 구글지도가 훨씬 사용하기도 길 찾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누르셔서 한 번 봐보세요.^^

지명은 Parc d'Atraccions del Tibidabo로 나오네요.


https://www.google.co.kr/maps/@41.4215126,2.1190511,336m/data=!3m1!1e3


이것은 맥의 Maps 3d지도에요. 맨 아래에 보면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가장 꼭대기층에 대면 올라 가기가 수월 합니다. 단 내려 와서 입구까지 가기에는 힘들겠죠, 그리고 주차빌딩으로 들어 가는 곳이 매우 협소해요, 주의하세요.


아래 지도의 Maps 주소는 Plaça del Tibidabo 08035 Barcelona Spain으로 되어 있네요.



사진도 한 번 봐 보세요.^^


지도에 보이는 성당이에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아름다운 아가씨 한 분이 웃고 계세요.^^


놀이기구를 찍어 본 것인데 경비원이 보더니 삼각대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해서 흔들리지 않은 유일한 사진이에요.


여기는 중턱까지 내려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꼭대기에서는 구름이 몰려와서 시계가 안 좋더라구요.

이 때때 시간이 11시쯤 되었으니 아마 마지막 분수쇼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가운데를 보시면 사그라다파밀리아 대성당도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