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두막에 zf85mm f1.4로 찍었습니다.^^


앞모습은 남성적이라면 옆으로 이어진 곡선이 뒤로 갈 수록 여성스러움으로 나타나기 시작해서 뒷모습에 가서는 여지없이 여성스러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4대의 벤츠차량을 노크를 해 보았습니다. 철판을. 페인트가 두꺼운지, 철판이 두꺼워서인지는 모르지만 국산차의 가벼운 울림과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모든 차량이 단단합니다. 약하다는 이미지는 어울리지 않네요. 제가 본 벤츠차량들은요.


여기부터는 오두막 + 이사벨로 찍었습니다.

우측 아래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역시 삼각별에 대한 선입견인지 모르지만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네요. 그리고 헤드라이트 멋지구요, 안을 들여다 보면 아주 정교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램프는 LED가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Adaptive Highrbeam Assist Plus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반대편 차선에서 오는 차량이나 앞 서 가는 차량에게 상향등이 비춰지는 것을 막아 주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위에 얹어있는 뚤레 캐리어는 이 상품을 여행용 차량으로 밀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하네요. 차량가격은 85,000,000원이네요.^^


역시 테일램프에도 LED가 적용되었다고 하구요, 멋집니다. 여기서도 포인트는 후미등이네요. 여성스러움을 보완하기 위해 옆 라인의 두 개의 줄을 만들었네요.


여성스러움이 마구 느껴집니다. 후미등의 각이 멋스러움을 더해 주는 듯 합니다. 두 개의 횟불로 보이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곡선으로 차체가 잘 빠져 있네요.


사이드미러에요. 사이드리피터가 두 줄로 되어 있는 것이 특이하네요.


사이드미러에요. Blind Spot Assist라는 사각지대를 보조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사각지대에 차량이 감지되면 왼쪽 아래에 삼각형이 빨간불이 들어 와서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래 쪽에는 퍼들램프가 있어 어두운 곳에서 승.하차시 빛을 냅니다.


타이어는 런플랫 타이어로 타이어가 펑크가 나도 일정 속도로 주행 가능하다고 하구요, 18인치 AMG 5스포크휠이 장착되어 있으며  BT 4Matic은 4륜이라고 합니다.


엔진룸이에요. 기본에 충실해서인지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네요. 엔진은 디젤은 배기량 2143cc에 204마력, 51.0kg.m/rpm의 힘을 내네요. 복합연비는 14.3km/L로 2등급이구요. 








핸들 좌측의 화살표 버튼은 내비게이션, 오디오, 전화, 트립컴퓨터, 차량세팅 및 타이어공기압 체크등을 조절하고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못해 보았어요. 사진도 간신히 찍은거라서~~~, 오른쪽은 전화와 관련된 버튼이네요.^^ 음성명령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버튼 뒤에 살짝보이는 것이 패들쉬프트에요. 기어봉이 없고 이것을 가지고 이것을 가지고 기어를 조작하는 것이죠.



룸미러에요. 하이패스가 장착되어 있네요.


센터페시아 중앙에 아날로그 시계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네요. 그 위에는 터치스크린이 되는 네비게이션이 위치해 있는데 필요없을 때에는 접히는 방식을 되어 있으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엔진 스타트 버튼으로 시동을 거는 것을 벤츠에서는 KeyLess-Go라고 하네요.



조그셔틀이네요. 좌측에 에코보드와 스포츠모드 전환버튼이 있구요.


앞쪽에 있는 둥글버튼을 누르면 콘솔뚜껑이 좌우로 열리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멋지네요. 하지만 닫을 때는 오토버튼이 있는지는 모르겠고 조금은 불편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