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매빅에어를 날리면서 항상 불만이 안테나 신호가 너무 약하다는 것입니다. 매빅 프로는 7km를 날라 갔다 왔다는 등의 거리 자랑 영상들이 보이는데요, 매빅에어는 약 2km정도 날아 가는 것 같습니다. 그것도 탁 트인 공간에서요.
실제 지형에서 날리다 보면, 앞에 장애물이라도 있으면 신호가 확 줄어 들어 영상신호도 제대로 잡지못하는 일이 부지기수입니다. 산 넘어가면 신호 끝긴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아 보니 자작으로 안테나 부스터를 만드시는 분도 계시고 인터넷에서 팔더러구요, 그래서 국내 인터넷 쇼핑몰을 검색해보니, 8000원부터 18,000원댜까지 있도러구요. 그래서 이베이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2주면 올 줄 알고 기다렸는데, 한 달이 걸리네요. 다행히 박스는 구겨지지 않아 다행입니다. 포방을 뜯고 바로 장착을 해봤는데요, 그냥 안테나에 꼽으면 되더라구요. 장착은 쉬우나 그냥 신호만 모아주는 거네요. 이에 반햐 안태나 길아를 길게 해주는 것도 있던데, 그건 비싸네요.

안티나도 왔으니 날리러 가야겠죠, 공주로 달려갔습니다. 거기는 비해금지구역이 아니거든요. 차에서 내려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는데, 너무 춥네요. 그래도 나왔으니 배터리 5개는 다 쓰고 가야죠.

열심히 날렸습니다. 바람도 너무 세다고 경고문구도 나오는 손이 꽁꽁 얼어 붙는 살 떨리는 상황에서도 굴하자 않고 날렸습니다.

사용해보니, 장착도 쉽고 조종하는데방해도 되지지 않아 괜찮네요. 단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 추워 있을 때와 없을 때를 비교해 보지 못했습니다, 그냥 감으로 봤을 때, 약간의 효과는 있는것긑지만, 별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날 풀리면 바교해 보고 글 이어서쓰겠습니다.

박스에서 처음 꺼냈을 때의 모습입니다.

조종기에 장착한 모습니다.

요건 측면에서 본 모습이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