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열차는 매직킹덤이랑 Polynesian Village Resort, Contemporary Resort, Grand Floridian resort & Spa를 돌아 다시 Epcot으로 돌아 오는 순환열차입니다. 진정한 디즈니를 즐기시려면 위에 열거한 리조트에 머무르셔야 대접다운 대접을 받습니다. 숙박료는 50만원에서 ~ 100만원이 넘어 가네요. 모든 좋은 시설은 여기에 있겠죠.
아래 사진들은 journey into Imagination이라는 체험 놀이시설이에요. 설명은 다음을 클릭하세요. https://disneyworld.disney.go.com/attractions/epcot/journey-into-imagination-with-figment/
놀이시설을 나와 다양한 국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호수로 나오면 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본관까지 갈 수 있다고 했는데, 거기가 아니라 모로코까지 갑니다. 호수를 빙 둘러 캐나다, 영국, 프랑스, 모로코, 일본, 미국, 이탈리아, 독일, 중국, 노르웨이, 멕시코관이 있습니다. 각 나라별로 음식을 맛볼 수 있구요. 특산물도 구경하고 살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본 건 일본이에요. 다른 곳도 자세히 보려면 이틀은 머물러야 할 것 같아요. 놀이시설도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 다 타보지 못합니다. 여유가 되시면 이틀 머무르는 걸 추천드려요.
배 안 풍경이에요. 자리가 모자르면 서서도 갑니다.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에어콘 바람때문에 안에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선착장 모습입니다.
선착장을 나오면 모로코 건물이 보입니다.
여기만 자세히 보신다면, 각 나라들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해요.